리뷰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판매자대응.. 황당하네요
작성자 구매**** (ip:)
  • POINT 1점  
  • DATE 2020-03-06
  • VOTE  추천하기
  • READ 2807

3/1일 물건 주문을 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고 물건은 계속 배송대기중으로만 확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판매자분한테 연락을 했더니 그제서야 제주도라 추가 배송비 이야기를 하네요

저한테 문자를 했는데 입금을 안했다며.. 참고로 저는 문자 받은게 없습니다. 문자를 보내고 구매자한테 연락이 없으면 아무 조치도

안하시나요?

주문시 추가 배송비도 안내가 미리 고지가 되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것또한 황당했지만

그려러니 하고 바로 입금을 했습니다.

그날 물건 발송되었다며 송장번호 뜨더라구요 그리고 오늘까지도 배송 조회가 안되서 다시 물어보니

품절이라고..........머 이런 경우가 있죠?

업무량이 많아서 늦어 졌다면 다인가요

처음 주문일부터 일주일입니다.. 그리고 바로 추가입금한 택배비 반환돈 2~3일 걸린다는게 말이 되나요?

소비자 한테 받을땐 당장 입금이고 돌려줄떈 3-7일? 카드 승인취소라면 이해 하겠지만

따로 받아간 택배비 환불은 바로 이루어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온라인으로 물건 사면서 이런 경우도 처음이고 저는 후기도 귀찮아서 안쓰는 사람입니다.

화가 너무 나서 안적고는 못넘어 가겠네요

재고가 없다면 물건 내리시구요 지금두 품절인 상품인데 구매가능하기로 나오잖아요

반품처리도 제가 직접 하라고 하고.. 모든 소비자가 구매하기 위해서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고 결정해서

구매하는 겁니다. 물건의 값을 떠나 시간을 투자해서 구매를 하는 거고 구매후 기다림의 시간동안 일처리를 제대로 하셧다면

다른 물건을 구매해서 받을 시간이잖아요?

발송할 물건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송장 번호 찍지 마세요

반대로 판매자분께서 다른 곳에서 물건 주문시 이런 경우가 발생한다면 어떠시겟어요?

택배비 환불은 바로 입금 처리 하세요 이런 경우는 처음 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